로딩중...
  •  

인증(고객사)전용

품질방침


라인

우리는 개인의 복지와 인류의 번영에 기여하는
올바른 품질문화의 정착과 환경보존을 위해 검·인증이 의미하고 있는 사회적인 역할과 책임을 깊이 인식한다.

라인

이에, 지역 및 국제 사회의 고객과 그들의 중심으로 한 모든 이해관계자가
우리의 검·인증활동을 통하여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.

이를 달성하기 위하여 우리는 다음사항을 검·인증운영의 기본원칙을 삼고 실천해 나간다.

  • ① 검·인증서비스의 신뢰성을 위해 투명성, 공평성, 전문성에 최고의 가치를 둔다.
  • 이해관계자 지향적인 검·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.
  • 지속적인 개선에 원칙을 둔 경영시스템을 보급한다.

한국품질재단의 전 직원은 위와 같은 품질방침을 확실히 이해하고, 이를 달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.
또한, 본인은 품질방침의 구현을 위하여 전직원이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모든 사항에
대하여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는 바이다.

2020년 1월 1일
한국품질재단 대표 송지영송지영사인

바로가기

바로
가기

icon
교육신청
icon
취업지원교육
icon
고객상담